일본 연예 이슈

히로스에 료코 불륜남, "그 날 이후 료코와는 한 번도 만나지 않았어요"

위대한콩 2023. 8. 11. 21:03
728x90
반응형

 

 불륜이 보도된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広末涼子)와 프렌치 레스토랑의 셰프 토바 슈샤쿠(鳥羽周作).

 8월 10일의 '문춘 온라인'에 의하면 토바 슈샤쿠는 소동 이후 히로스에 료코와 한 번도 만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문춘 온라인은 7월에 새롭게 오픈한 나가노현 오타의 고민가 레스토랑 'NAGANO'에서 일하는 토바 슈샤쿠의 모습을 보도했습니다. 토바 슈샤쿠는 "그 날 이후 한 번도 만나지 않았어요"라고 밝히며, "냉정하게 우선은 아내와 제대로 이야기하고, 아이들의 장래도 생각하고 싶다"라고 말 할 뿐이었습니다.

 

 히로스에 료코는 캔들 준과 무사히 이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이 3명과 함께 새로운 길을 걷기 시작했지만 토바 슈샤쿠의 가족문제는 해결되지 않아 이목이 집중된 히로스에 료코와의 관계도 막다른 골목에 이른 것 같습니다. 

 확실히 기세가 사라진 토바 슈샤쿠이지만, 이 때까지는 불륜 보도를 둘러싸고 늘 강한 자세로 대응해왔습니다.

 

불륜이 보도된 히로스에 료코와 토바 슈샤쿠

 

6월7일, '문춘 온라인'이 2명의 불륜 의혹을 처음 보도한 날, SNS에서는 인플루언서인 타키자와 가렌이 문춘 온라인이 보도해온 2명의 투샷을 소개했습니다. 여기에 대해 7월의 밤에 '이 아름다움은 진짜 대단하지 않아?'라고 코멘트한 계정에 토뱌 슈샤쿠가 '좋아요'를 누른 것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좋아요가 사라졌습니다.) 그 때는 두 사람 다 불륜 의혹을 부정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게다가 토바 슈샤쿠는 'NAGANO'의 오픈 일에 취재에 온 기자에게 히로스에 료코의 남편인 준에 대한 불만을 털어내며, '내가 더 순애보이고, 정상이지 않습니까?'라는 발언을 했습니다. 

 

 

 이 말은 히로스에 료코의 남편인 캔들 준의 귀에도 들어가게 되어 '아츠코니 오마카세'에서 화를 내며 '죄송합니다, 머리가 나쁜 충고자에요.' 라고 말하며 와다가 등장하는 이례적인 사건이 되었습니다.

 불륜 보도 후의 문춘 인터뷰에서도 '히로스에 료코씨에게는 진심입니다'라고 말했다가, 지금은 '냉정하게 아내와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라며 인터뷰를 한 토바 슈샤쿠. 이전의 강한 자세는 어디로 간 걸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