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의 모든 리뷰

2021. 12.13 일요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나들이(베어파우 샀다!)

위대한콩 2021. 12. 18. 16:52
728x90
반응형


지난주 일요일, 혼자 타임스퀘어다녀왔어요.
'이번 겨울은 왜이렇게 안춥지?'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다음주부터 한파가 시작된다는 얘기를 듣고,
어그부츠를 꺼내야겠다 했는데,
작년에 어그부츠가 낡아서 버렸던 게 생각났지 뭐에요!

타임스퀘어 근처 알라딘 중고서점 방문



사실 올해도 책을 많이 못 읽었어요.
일본어 원서 1권 다 읽은 게 다에요..
어쨋든 집에 안 읽는 책이 너무 많아 몇권 처분하러 갔습니다.

근데 1,300원에 3권 넘기고 왔네요.. ^^
지하철 편도 값 벌었습니다,...?

타임스퀘어 내 모던하우스


모던하우스가 완전 크리스마스!



아니, 귀여운 게 너무 많지 뭐에요..


전신 거울도 탐이 났지만 둘 곳이 없어 구경만.. ㅎㅎ


진짜 예쁜 그릇들이 많아요.
쟁여오고 싶었지만 아직 집이 없는 관계로 다음으로 미룹니다..
다음에 데리러 올게..


아니, 이렇게 귀엽기 있냐고..


타임스퀘어가 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아이들 데리고 온 부모님들이 많았어요!


저는 혼자 타임스퀘어가면 홍수계찜닭 가여
여기 1인셋트 팔거든요 ㅎㅎ

치즈찜닭 1인세트 13,000원

혼자 먹기 딱입니다.
양도 많구요! 살짝 매콤해요


집 근처로 와서 베라 설향딸기 블라스트 한잔 때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데리고 온 아이!


짜잔!!
베어파우 쁘띠 어그!

사실 그냥 무난하게 어그부츠 사려고 갔는데,
얘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사진은 좀 색깔이 다르게 나왔네요.
실제로 보면 연핑크~베이지 색깔입니다!

제가 복숭아뼈가 안 좋아서 발목까지 올라오는 어그부츠를 사려고 했으나
얘가 자꾸 눈에 아른거려서 ㅠㅠ

그리고 사장님이 이건 지금 재고도 없어서 못 산다고 하셔서.. 덥썩 데려왔어요 ㅋㅋㅋㅋ

정가는 99,000원
할인해서 79,000에 데려왔습니다!

제가 롯데백화점 카드가 있어서 롯데백화점에서 사면 15%할인 되거든요.

그래서 롯백까지 갔으나, 거긴 재고도 없고 세일도 안돼서
그냥 타임스퀘어에서 샀어요!

타임스퀘어 베어파우 매장은 ABC마트 앞편에 있습니다!
따로 매장이랄 건 없고 중간에 상설매장처럼 있어서 간판은 베어파우로 안 되어 있으니 잘 확인해보세요!
ABC마트에서 신세계 백화점 방향으로 걸어가다보면 우측에 있어요!




현재까지 두번 신었는데 너무 귀엽고 만족합니다!

오늘의 쇼핑 끝~!!




728x90
반응형

'콩의 모든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팬케익 flipper’s  (0) 2021.12.25